■취미는독서■

경기도 학은제 사이버교육 이곳이 참 잘 해요 본문

<<나를위한공부투자>>/∑학점은행제학위취득

경기도 학은제 사이버교육 이곳이 참 잘 해요

다이몬고로 2020. 3. 9. 11:35

경기도 학점은행제 사이버 교육, 이곳이 참 잘해요!

[ 학점은행제 사이버 교육 여기가 좋습니다! ]


[ 학점은행제 사이버 교육 ] 관련 실제 질문 & 답변

질문: 경기도에 학점은행제 학원 있나요? 


( 21살 여성 송효0님 실제 질문)


전문대 입학했다가 자퇴하고


입시 준비하다가 잘 안됐어요 ㅠㅠ 


편입을 하고 싶은데 제가 학력이 없다보니까


학점은행제로 해볼까 생각이 되거든요 


경기도에 학점은행제 괜찮은 곳 있나요?



답변: 학점은행제 저는 여기서 했어요!


(실제 채택률 1위 답변)



안녕하세요 질문자님~


학점은행제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학위 취득제도입니다


교육부에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 대학과 같은 효력의 학위를 딸 수 있어요~


난이도도 어렵지않아 편입 공부와 함께 준비할 때 부담도 적으실거에요!



편입을 하려면 전문학사 이상을 소지해야 합니다


전문학사는 80학점 / 27과목 이상을 이수해야 해요


27과목은 전공 / 일반 / 교양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평균 3-4학기 정도의 시간이 소요돼요~






학점은행제를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가 학점제로 운영되기 때문인데요!


온라인 강의 외에도 독학사나 학점 대체 자격증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학점을 채울 수 있습니다


그러면 더 빠르고 저렴하게 학위를 딸 수 있어요~





질문자님께 도움이 될만한 학점은행제 교육원 추천해드릴게요!


교육부 평가인증 받은 곳이라 안전성 보장되는 곳인데요


전문플래너가 1:1로 맞춤형 학습관리를 도와줘서


저는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과제 할 때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참고할 수 있는 자료를 제공해줘서 도움이 많이 됐구요


개강날이나 강의 놓치지 않게 꼼꼼히 챙겨주었어요~


수강료도 지원받았는데 혹시 몰라서 교육원 공유해드릴게요!


질문자님께서 원하는 도움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






 










* 이외에도 학점은행제 관련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