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는독서■

부천사회복지사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교육원 본문

<<나를위한공부투자>>/∑사회복지사자격취득

부천사회복지사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교육원

다이몬고로 2020. 3. 19. 12:07

부천 사회복지사 교육원,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 곳!

[ 학습자 만족도 높은 부천 사회복지사 교육원 ]


[ 부천 사회복지사 교육원 ] 관련 실제 질문 & 답변

질문: 사회복지사 자격증 학원 추천해주세요 


( 26살 여성 선우0님 실제 질문)


부천에 살고 있어요 


사회복지사 자격증 따려고 하는데


괜찮은 학원 아시면 추천해주세요~


제가 찾아보니 학원은 많이 없더라구요 ㅠㅠ 


어디서 많이 공부하시나요? 다들 인강 들으시는건지 궁금합니다



답변: 사회복지사, 온라인 강의로 들었어요!


(실제 채택률 1위 답변)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2급과 1급이 있습니다


2급부터 차례대로 취득해야 1급 국가고시도 볼 수 있어요~


저는 두과정 모두 인강 들으면서 공부했는데,


인강이 시간이나 장소에 매이지 않아서 활용도가 더 높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수강료가 오프라인보다 1/5 이상 저렴해서 부담도 덜 했어요~



사회복지사 2급은 1급과는 다르게 사회복지 필수 과목만 이수하면 됩니다


필수 과목은 최종학력에 따라서 좀 다르지만,


저는 전문학사를 가지고 있어서 사회복지 필수 17과목만 이수했어요


고졸자이신 분들은 전문학사를 따야하기 때문에


학점은행제 사회복지학 과정으로 27과목을 이수하게 됩니다





사회복지 필수 과목은 사회복지학 관련 이론, 실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실습과목인데요!


실습은 개설된 곳도 있고, 개설되지 않은 교육원도 있어요


수강신청을 해야 실습도 안전하게 이수할 수 있으니 


교육원 등록 전에 실습과목 개설여부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실습은 보건복지부에서 선정된 복지기관에서 160시간을 이수해야 합니다


저는 교육원 도움을 받아서 수강신청 과정도 편하게 했어요


그리고 처음 공부하다보니 과제 주제도 막막할 때가 많았는데,


참고자료로 방향도 잡아주셔서 원활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제가 교육원 정보 공유해드릴테니까 무료 학습 상담 신청해보세요!


학습자에 한해서 수강료 지원이나


취업 할 때 도움이 될만한 민간 자격증 수강권도 지원받을 수 있어요


질문자님께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글 마칠게요!





 













* 이외에도 사회복지사 관련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