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는독서■

신발끈 묶는 방법 총정리! 본문

<<인생의양식>>/∑인생도움레시피

신발끈 묶는 방법 총정리!

다이몬고로 2016. 9. 26. 17:41


신발끈 묶는 방법 총정리!

[ 신기하게 신발끈 묶는 방법 5가지 공유! ] 


신발끈 묶는 방법 따라해보세요!



우리는 대부분 신발끈을 묶을 때


지그재그 형식으로 신발끈을 묶는데요,


이 방법 말고도 신발끈 묶는 방법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신발끈 묶는 방법을 공유할게요




더블 X자매듭은 서로 다른 색상의


두개의 신발끈으로 묶는 방법이에요


이 방법은 설명을 보고 따라 하는 것 보다


완성 사진을 보고 따라하는 게 쉬운 것 같아요ㅠㅠ




사선매듭 역시 두개의 신발끈으로 묶는 방법인데요,


우리가 가장 많이 묶는 매듭 방식이지만,


두개의 색상을 표현해서 예쁜 것 같아요!




더블 스트레이트 매듭은


옛날에 제가 엄청 묶고 싶었던 매듭이에요,,


어떻게 묶는 거지,, 했는데 이렇게 쉬웠다니,,,,,


그냥 순서대로 올라가면 끝이네요


이 매듭은 굳이 두가지 색상의 신발끈을


사용하지 않아도 예쁠 것 같아요!




사다리 매듭은 완성본을 보면 굉장히 어려워 보이는데,


설명을 보니까 정말 쉽게 묶을 수 있는 매듭인 것 같아요


가끔 거리에서 사다리 매듭으로 묶은 사람들을 보는데


의외로 예쁜 매듭인 것 같아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바둑판 매듭은 왠지,, 바둑을 해야 할 것 같네요


신기하긴 하지만 별로 하고 싶지 않은 매듭,,


제가 하면 굉장히 안어울릴 것 같은 매듭이에요


이 매듭도 가끔 보는데 신기해서 자꾸 눈이 가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세번째의


더블 스트레이트가 가장 예쁜 것 같아요!


묶는 방법이 익숙하지 않아서


묶는데에 조금 어려움이 있겠지만,


한번씩 묶으면 재밌을 것 같네요ㅎㅎ


 



[ 신발끈 묶는 방법 굉장히 많아요! ]